역자 서문
서문
도입
1 생각하는 교실
2 지식과 과정의 구조
3 개념 기반 수업을 위한 단원 설계하기
4 개념 기반 교실에서의 탐구 학습
5 개념 기반으로 가르치는 교사로 성장라고 자기 평가하기
오해와 오해풀기
요약
자료A ~G
자주하는 질문
참고문헌
찾아보기
'읽기 시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공공역사란 무엇인가], 마르틴 뤼케/이름가르트 췬도르프, 정용숙, 푸른역사, 2020, (210630) (0) | 2021.06.30 |
---|---|
[대량살상 수학무기], 캐시 오닐, 김정혜, 흐름출판, 2017, (210504) (0) | 2021.05.04 |
[직관펌프 생각을 열다], 대니얼 데닛, 노승영 역, 장대익 해설, 동아시아, 2015, (210324) (0) | 2021.03.24 |
[비즈니스 아이디어의 탄생] , 비즈니스북스, 2020, (210322) (0) | 2021.03.22 |
[CFO의 전략적 역할], 한국공인회계사회, 한울아카데미, 2020, (210128) (0) | 2021.01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