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을 시작하며 이 책의 주요 구성 기획 단계별 실전 PPT 문서 작성 사례 찾아가기 1장_ 기획서의 설득력을 높여주는 기본 상식 01 기획자 마인드 만들기 기획서의 최종목적은 '설득'입니다. 하지만 우리는 아직 어떻게 하면 잘 설득할 수 있는지 모릅니다. 아무리 질 좋은 기획서라도 설득에 실패하면 휴지통으로 직행합니다. 그래서 우리는 기획서를 만들 때 '결정자라면 이럴 때 어떻게 했을까?'를 계속해서 고민해야 합니다. 초급기획자의 가장 큰 실수는 바로 동료와 의논을 하지 않는다는 데 있습니다. 기획서 작성의 가장 기본은 '시간 지키기'입니다. 기획서를 판단하는 입장에서 기획서의 완성도는 높지만 납기를 지키지 않은 경우와 완성도는 미흡하지만 납기를 지킨 경우 중 어느 쪽에 더 신뢰감을 갖을까요? 납기가 주..